저가航空사,航空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4 00:37
본문
Download : 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순서
설명
Southwest
Airlines
1. Southwest Airlines 선정동기
2. Southwest Airlines 紹介
1.Southwest Airlines 경영 strategy.
2.Southwest Airlines 최근 현재상황 분석
1. Southwest의 경영 성과
2. 우리나라 저가항공사의 최근현재상황 - 관련기사
3. 우리나라 저가항공사가 나아가야할 방향
Ⅰ.서 론
Ⅱ.본 론
Ⅲ.결 론
Contents
지난 31년간
계속 흑자
미국 30개
주(州)의 59개
공항에 취항
주식의 시가
총액은 90억 달러
1.Southwest Airlines 선정동기
Why
1
사우스웨스트항공의 처음 배경
-創業(창업)자인 허브 켈러허 회장
2
처음 사우스웨스트항공은 텍사스 주내의 댈러스, 휴스톤, 그리고 샌안토니오를 연결하는데 주력
2.Southwest Airlines 紹介
紹介
3 ...
Southwest
Airlines
1. Southwest Airlines 선정동기
2. Southwest Airlines 紹介
1.Southwest Airlines 경영 strategy.
2.Southwest Airlines 최근 현재상황 분석
1. Southwest의 경영 성과
2. 우리나라 저가항공사의 최근현재상황 - 관련기사
3. 우리나라 저가항공사가 나아가야할 방향
Ⅰ.서 론
Ⅱ.본 론
Ⅲ.결 론
Contents
지난 31년간
계속 흑자
미국 30개
주(州)의 59개
공항에 취항
주식의 시가
총액은 90억 달러
1.Southwest Airlines 선정동기
Why
1
사우스웨스트항공의 처음 배경
-創業(창업)자인 허브 켈러허 회장
2
처음 사우스웨스트항공은 텍사스 주내의 댈러스, 휴스톤, 그리고 샌안토니오를 연결하는데 주력
2.Southwest Airlines 紹介
紹介
3
댈러스의 러브 필드에서 운항을 하면서 광고
주제를 ‘사랑(Love)’로 정하고 사랑이라는
드링크와 땅콩을 제공
1
-Fortune지에서 선정한 가장 일해 보고픈 100대 기업에
3년 연속 선정
2
-미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4위 (포춘,2003)
2.Southwest Airlines 紹介
특징
3
-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항공사 1위
- 노사분규와 요점해고가 없는 회사 1위
공항에 먼저 도착해 티켓을 구매한 순서대로 기내에 탑승
종이티켓을 폐지하고 플라스틱 카드를 제공
point to point system이 소수의 도시를 단편적으로 연결하는 항공
서비스에 유리, 국제선을 운항하지 않음으로 인해 비용 감소
제휴 영업을 포기함으로써 정시성을 지켰고,
회계 처리도 단순화함으로써 비용 절감
노선 연결 방식인 도시와 도시를 직접 연결하는
지점 대 지점 간 연결 즉 point to point system을 도…(省略)
저가航空사,航空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Download : 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41 )
저가航空사,航空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저가항공사 항공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