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分析,경쟁의 개념(槪念)과 유형,경쟁자 分析방법,경쟁의 본질,산업조직론의 경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11:49
본문
Download : 경쟁분석,경쟁의 개념과 유형,경쟁자 분석방법,경쟁의 본질,산업조직론의 경쟁.ppt
경쟁分析,경쟁의 개념(槪念)과 유형,경쟁자 分析방법,경쟁의 본질,산업조직론의 경쟁
Download : 경쟁분석,경쟁의 개념과 유형,경쟁자 분석방법,경쟁의 본질,산업조직론의 경쟁.ppt( 63 )






경쟁分析,경쟁의 개념(槪念)과 유형,경쟁자 分析방법,경쟁의 본질,산업조직론의 경쟁
설명
경쟁分析(분석)
이 장의 목표(目標)
1. 경쟁의 槪念과 유형에 대해 이해한다
2. 경쟁자 分析(분석)방법을 파악한다
사례(instance)연구 : 휴대폰의 경쟁자는 휴대폰이 아니다!
휴대폰의 기능은 단순히 전화를 받는 것에서 스타트하여 현재는 카메라, MP3플레이어에 컴퓨터와 TV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음
성능면에 있어서도 휴대폰에 내장된 MP3 플레이어, 카메라의 성능은 일반 MP3 플레이어와 카메라에 버금가는수준으로 향상
이에 따라 MP3 플레이어업체와 카메라 제조업체는 휴대폰의 제품출시에 매우 민감한 反應을 보이고 있음
휴대폰 및 카메라,MP3 플레이어 제조업체의 경쟁자는 누구이며 어디까지 경쟁의 범…(To be continued )
경쟁분석,경쟁의 개념과 유형,경쟁자 분석방법,경쟁의 본질,산업조직론의 경쟁 , 경쟁분석,경쟁의 개념과 유형,경쟁자 분석방법,경쟁의 본질,산업조직론의 경쟁경영경제레포트 , 경쟁 경쟁 개념과 유형 경쟁자 방법 경쟁 본질 산업조직론 경쟁
경쟁,경쟁,개념과,유형,경쟁자,방법,경쟁,본질,산업조직론,경쟁,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