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조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4 16:02
본문
Download : 호텔조직.hwp
①관리부장(과장): 호텔 사업계획 및 호텔운영에 관한 재무계획을 수립하며, 호텔의 자산관리와 호텔경영의 전반적인 경영관리의 책임을 진다.
호텔조직
호텔조직과업무분장
호텔의 경영조직과 업무 부서별 조직에 대해 조사하고 호텔의 미래와 대책에 관해 전망한 資料입니다.
④재무·금융담당: 이 업무는 경리부서에 속할 수도 있으나 호텔의 전반적인 경영관리를 주도하고 있는 관리부에서 호텔운영자금의 조달과 …(To be continued )
Download : 호텔조직.hwp( 54 )
순서
다.
②관재회계담당: 호텔의 기본자산인 토지·건물·기계기구·비품·집기 등의 고정자산 카드와 비품대장을 기장하고, 고정자산의 감가상각회계를 담당하는 직원이다.
③시설관리담당: 객실비품, 식당비품·집기와 주방시설, 에어컨, 텔레비젼 등의 주요기자재와 비품에 대한 고유관리번호 및 부서별 비품대장 작성, 기자재의 수불 및 배치업무와 부관과 관리업무를 담당한다.호텔조직과업무분장 , 호텔조직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Ⅰ. 호텔의 경영 조직
Ⅱ. 호텔의 업무 부서별 조직
Ⅲ. 호텔의 future 와 그 대책
3) 관리부의 직무
관리부의 업무는 호텔의 관재업무와 각종 시설의 관리를 하는 자산관리의 업무를 수행하고, 영업관리와 재무관리에 관한 업무도 담당한다.
호텔의 경영조직과 업무 부서별 조직에 대해 조사하고 호텔의 미래와 대책에 관해 전망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