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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2-29 16:4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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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명의 공동foundation(창업)자 황혜정, 정미자, 조현주씨는 절친한 고등학교 동창생들로 세 명 모두 고교 졸업 후 나란히 동양그룹 계열 금융사에서 10여년간 근무하다 ‘이렇게 틀에 박힌 삶은 옳지 않다. 또한 foundation(창업)자가 그 사업의 일을 원하고 즐기고 있는가에도 초점을 두었다.
9. foundation(창업)의 성공요인 및 성공戰略(foundation(창업)에서 지금까지)
③ 기 회
우리나라에 먹거리 문화는 다른 어느나라 보다 많이 발전해 있고 그 다양함 역시 뛰어난데다 요즘 TV에서도 ‘맛집’ 이라 하여 소위 잘 먹고 잘 사는게 최고 아니겠냐는 가치를 nrals들에게 심어주고 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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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약 점
순서
④ 위 험
맞는 말이다. 밖으로 많이 돌아다녀야 삶이 보람차고 뜻이 깊다.
그래서 조사할 업체를 선정함에 있어서 가장 중점을 두었던 요인은 창의성과 수익적합성이였다.’ 라고 뜻이 맞은 그들은 동시에 퇴사하여 프리랜서로 2년 정도 일을 하다가 여행을 좋아하는 공통적인 취향이 모여 피크닉에 관련된 사업을 최종goal(목표) 로 삼았다.
② 판매측면
⑤ 기술측면
5. foundation(창업)자가 이 업종을 선정한 이유
③ 생산측면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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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향후 계속적인 성장을 위한 바람직한 방향 및 戰略,
예전에 한 때 베스트셀러였던 책의 제목이 ‘장사는 먹는 장사가 최고다’ 라는 책이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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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조사업체의 현황
3. foundation(창업)자의 foundation(창업)동기 및 foundation(창업)일자
1. 조사자가 이 업체를 조사하게 된 동기
대박나는 아이템은 아니더라도 합리적인 아이템과 단기적인 이익보다는 장기적이고 미래지향적이며 안정적이고 일정한 수익이 나는 업체를 선정하였다.
그렇다고 누구나 하는 식당을 해서는 잘 나가면 중간이고 못하면 시름시름 하다가 가게 문을 닫는 경우를 많이 보았다.
8. 손익분기점 分析(분석)
6. 상권 및 입지속성
④ 재무측면
11. foundation(창업)시 특히 어려웠던 점
14. 조사과정에서 느낀점
인간의 삼대 욕구중에 삶을 영위함에 있어 하루 중에 가장 많이 접하는 먹거리 사업.
그 goal(목표) 로 가기 위해 점차적인 사업구상을 하게 되는데 ‘밖에서 먹을 만한 음식이 뭐가 있을까’ 라고 궁리를 하다가 한국사람들이 가장 즐겨 찾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음식인 1000원 김밥 가게인 ‘樂 & Roll` 이라는 가게를 작년 3월에 foundation(창업)하였다.
1. 조사자가 이 업체를 조사하게 된 동기
그에 대한 개선方案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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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인적측면
4. foundation(창업)자는 어떤 사람인가
3. foundation(창업)자의 foundation(창업)동기 및 foundation(창업)일자
10. SWOT 分析(분석)
7. 사업성에 대한 검토
12. foundation(창업)자가 학생들에게 하고 싶은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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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강 점
다. 단순한 김밥가게가 아닌 일식당의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오직 김밥만 취급하여 고품질 저가격으로 소비자 시장에 빠른 속도로 침투하여 결과는 대성공이였다.
그렇지만 소비자에게 먹거리를 제공하는 사업은 이미 포화상태이고 기발한 아이템이 있어도 단기적 이익에 올리는데 그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