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가족(한부모가족 재혼가족 다文化(culture) 가족 등)에 대한 가족생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할 때 학습자들에게 도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9 11:44본문
Download : 학습자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다양한 가.hwp
사람은 서로 다르게 생겼고 다르다고 差別(차별) 하면 안 된다는 것을 일깨워주워 또래들 간의 적대적 감정을 해소시켜 또래갈등해결에 도움을 준다. - 선정이유 : 다문화 가정이라는 문화적 관점을 반영할 수 있기 때문에 교사나 학습자에게 문화적 차이에 대한 관용성을 갖도록 함으로써 문화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고,
- title : 내 귀는 짝짝이(히도 반 헤네흐텐 / 웅진주니어)
Ⅱ 본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Ⅳ 서지사항
2. 다文化(culture) 가정을 위한 동화책 내용 introduce 및 선정 이유와 소감
Download : 학습자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다양한 가.hwp( 62 )
2. 다文化(culture) 가정을 위한 동화책 내용 introduce 및 선정 이유와 소감
3. 한 부모 가족을 위한 동화책 내용 introduce 및 선정 이유와 소감
1. 文化 교육에서의 문학교육
다양한가족(한부모가족 재혼가족 다文化(culture) 가족 등)에 대한 가족생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할 때 학습자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가족관련 동화책 2권을 읽고쓰기 본인이 동화책을 선정하게
Ⅰ 서론
- 내용 및 소감 : 이 책은 따돌림 당하던 토끼가 친구들과 화해하는 이야기이다. 사람은 서로 다르게 생겼고 다르다고 차별하면 안 된다는 것을 일깨워주워 또래들 간의 적대적 감정을 해소시켜 또래갈등해결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의사 선생님을 찾아간 리키는 ‘귀는 모두 다르다’는 말을 듣고 나서 친구들을 찾아간다는 내용으로 마무리 된다
- 선정이유 : 다文化 가정이라는 文化적 관점을 반영할 수 있기 때문에 교사나 학습자에게 文化적 차이에 대한 관용성을 갖도록 함으로써 文化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고,
2. 다文化 가정을 위한 동화책 내용 紹介(소개) 및 선정 이유와 소감
Ⅳ bibliography
Ⅰ 서론 Ⅱ 본론 1. 문화 교육에서의 문학교육 2. 다문화 가정을 위한 동화책 내용 소개 및 선정 이유와 소감 3. 한 부모 가족을 위한 동화책 내용 소개 및 선정 이유와 소감 Ⅲ 결론 Ⅳ 참고문헌 2. 다문화 가정을 위한 동화책 내용 소개 및 선정 이유와 소감 - 제목 : 내 귀는 짝짝이(히도 반 헤네흐텐 / 웅진주니어) - 내용 및 소감 : 이 책은 따돌림 당하던 토끼가 친구들과 화해하는 이야기이다. 귀를 쫑긋이 세우려고, 귀 속에 당근을 넣기도 하고, 나무에 거꾸로 매달리기도 하지만, 귀는 쫑긋하게 되지 않는다. 그래서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는다. 마지막으로 의사 선생님을 찾아간 리키는 ‘귀는 모두 다르다’는 말을 듣고 나서 친구들을 찾아간다는 내용으로 마무리 된다. 마지막으로 의사 선생님을 찾아간 리키는 ‘귀는 모두 다르다’는 말을 듣고 나서 친구들을 찾아간다는 내용으로 마무리 된다. 한편, 이 책은 유아용 그림책으로 주인공 리키의 귀는 다른 토끼들과 달리 짝짝이다. 한편, 이 책은 유아용 그림책으로 주인공 리키의 귀는 다른 토끼들과 달리 짝짝이다. 귀를 쫑긋이 세우려고, 귀 속에 당근을 넣기도 하고, 나무에 거꾸로 매달리기도 하지만, 귀는 쫑긋하게 되지 않는다. 한편, 이 책은 유아용 그림책으로 주인공 리키의 귀는 다른 토끼들과 달리 짝짝이다. 사람은 서로 다르게 생겼고 다르다고 차별하면 안 된다는 것을 일깨워주워 또래들 간의 적대적 감정을 해소시켜 또래갈등해결에 도움을 준다. Ⅲ conclusion
Ⅲ conclusion(결론)
- title(제목) : 내 귀는 짝짝이(히도 반 헤네흐텐 / 웅진주니어)
Ⅰ 서론
- 내용 및 소감 : 이 책은 따돌림 당하던 토끼가 친구들과 화해하는 이야기이다. 귀를 쫑긋이 세우려고, 귀 속에 당근을 넣기도 하고, 나무에 거꾸로 매달리기도 하지만, 귀는 쫑긋하게 되지 않는다.
설명
순서
1. 文化(culture) 교육에서의 문학교육
다문화 가족, 문화 교육, 한부모 가족, 동화, 다양한 가족, 가족관련 동화책, 가족 교육
- 선정이유 : 다文化(culture) 가정이라는 文化(culture) 적 관점을 반영할 수 있기 때문에 교사나 학습자에게 文化(culture) 적 차이에 대한 관용성을 갖도록 함으로써 文化(culture) 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고,
2. 다文化 가정을 위한 동화책 내용 紹介(소개) 및 선정 이유와 소감
3. 한 부모 가족을 위한 동화책 내용 紹介(소개) 및 선정 이유와 소감
Ⅱ 본론




다. 그래서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는다. 그래서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