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analysis(분석) ,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analysis(분석) ,유니클로analysis(분석) > price7 | price.kr report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analysis(분석) ,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analysis(분석) ,유니클로analysis(분석) > price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7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analysis(분석) ,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3 12:53

본문




Download :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pptx





+
=

유행에 민감하고 자신의 개성을 살리면서 그것을 아름답게 표현하려는 미의식이 높으며 가격과 품질을 비교하여 옷을 구입하는 형태의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증가로 등장하게 됨
Trend
speedy
_SLIDE_4_

패스트패션의 정이
패스트패션
+
중간유통
과정skip
제조업자가
모든과정담당
유통원가 절감
아웃소싱

신속한
트렌드반영
_SLIDE_5_

유니클로/자라 비교analysis

유니클로
자라

2
생산방식

제품특징

소품종 대량생산 다품종 소량생산
상품의 90% 중국(中國)에서 생산 스페인자사 14개 직영공장
-
고품질의 베이직 캐쥬얼 트렌디한 디자인 위주
Non-age 유니섹스 여성/남성/아동/베이직
_SLIDE_6_

유니클로/자라 비교analysis

유니클로
자라

상품가격대
주요 타겟층
매장분위기

저가戰略 중저가戰略
-
전 연령층 20~30대 여성
-

밝고 부담없는
분위기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
_SLIDE_7_

유니클로/자라 비교analysis

유니클로
자라

매장 내
상품진열
_SLIDE_8_

…(skip)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_pptx_01.gif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_pptx_02.gif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_pptx_03.gif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_pptx_04.gif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_pptx_05.gif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analysis(분석) ,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analysis(분석) ,유니클로analysis(분석)
다.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analysis(분석) ,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analysis(분석) ,유니클로analysis(분석)



Download :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pptx( 57 )


설명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 ,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자라 유니클로 ZARA UNIQLO SPA 패스트패션 유니클로자라비교 자라마케팅 유니클로마케팅 자라 유니클로




순서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유니클로,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1.
2.
3.
4.
CONTENTS
6.

패스트패션의 정이
유니클로/자라 비교analysis
경쟁기업 우수事例(사례)
improvement(개선)된 marketing 戰略 제시
5.
conclusion

문제점(問題點) analysis
_SLIDE_3_

패스트패션의 정이

1
Fast Fashion
패스트패션이란 유행에 따라서 빠르게 바꾸어 내놓는 옷을 통틀어
이르는 말로 ‘패스트푸드(fast food)’에 유추하여 만들어 낸 말이다.
전체 19,01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