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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N Messenger를 이용한 Brand Agent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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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25 2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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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통신 , MSN Messenger를 이용한 Brand Agent 개발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정보통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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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턴트 메신저는 직접 서로와 서로를 연결해준다. 또한 중앙 서버를 거치지 않기 때문에 그 동안 존재했던 여러 제약들을 극복할 수 있고, 무선 누리망 이 활성화되고 있는 추세로 본다면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공간의 제약도 없어져 더욱 사람들의 현실의 생활 속 깊이 파고 들어갈 것이다.스턴트 메신저는 문자, 그림 등 뿐 아니라 음성까지도 모두 전달할 수 있으므로 기존의 음성통화와 SMS를 통합하고, 거기에 다른 長點 등을 합해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또한 중앙 서버를 거치지 않기 때문에 그 동안 존재했던 여러 제약들을 극복할 수 있고, 무선 인터넷이 활성화되고 있는 추세로 본다면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공간의 제약도 없어져 더욱 사람들의 현실의 생활 속 깊이 파고 들어갈 것이다.
고객 서비스 문제들을 웹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사실을 고객들이 발견하게 되고, 자연히 그들이 기업의 콜 센터로 전화하는 일이 없어지기를 기업들은 희망하고 있다 웹 셀프서비스는 콜 센터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기업들에게 수백만 달러를 절약해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포레스터 리서치에 따르면, 웹 셀프서비스 解法(해법)들은 고객 응답 당 1달러 17센트의 mean(평균) 설치비용이 드는데 비해, 콜 센터는 고객 응답 당 mean(평균) 32달러 74센트가 소요된다
일부에서는 또…(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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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웹 셀프 서비스에는 고객 서비스 문제들을 언제든지 웹에서 신속하게 해결하고 싶어하는 바람이 반영되어 있다 웹 셀프 서비스는 고객들을 만족시켜 줄 뿐 아니라 기업들의 비용도 절약해준다.
기업은 이를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과 고객들에게 어떻게 하면 좀 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인가를 고민하면 된다 여기에 marketing -영업-서비스 등 대 고객 관련 기능에 단일 데이터 베이스에 기반한 통합된 고객관계 관리 어플리케이션을 적용함으로써 로열피를 더욱 높일수 있는 方案을 강구해야 할 것이다.스턴트 메신저는 문자, 그림 등 뿐 아니라 음성까지도 모두 전달할 수 있으므로 기존의 음성통화와 SMS를 통합하고, 거기에 다른 장점 등을 합해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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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N Messenger를 이용한 Brand Agent 개발
인스턴트 메신저는 직접 서로와 서로를 연결해준다. 고객들이 스스로 제공하는 정보는 가장 정확한 정보이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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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marketing 전술에 있어서의 Brand
1. Brand marketing


Ⅱ. Internet 광고 시장의 동향
1. 새로운 광고 수단으로서의 Internet
2. Internet 광고의 advantage(장점)
3. Internet 광고의 change(변화)
4. 새로운 광고 수단으로서의 Internet


III. 사업구상
1. 새로운 e 비즈니스 채널
2. e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스위트 비교
3. IM marketing
4. 웹셀프 marketing CRM 과 IM


Ⅳ. 비즈니스 모델 개발
1. Messenger를 이용한 Brand Agent
2. 왜 MSN 메신저인가?
3. Messenger를 이용한 브랜드 광고
4. IM marketing 의 향후 발전 방향


Ⅴ. 맺음말


Ⅵ. 출처

Internet이 보편화되면서 등장한 트랜드의 하나는 고객들이 스스로 자신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찾고 자신들의 정보를 기업에 제공하는 것이다.
Internet과 점점 더 친숙해진 고객들은 웹이 그들의 생활을 간소화 해줄 것으로 기대를 걸고 있다 여기에 딱 들어 맞는 예가 웹 셀프 서비스 CRM이다. 서포트닷컴(Support.com), 이게인(eGain Communications), 컴퓨터 어쏘시에이츠(CA) 등이 최근에 내놓은 제품들은 웹 셀프서비스를 현실화하는데 goal(목표) 를 두고 있다
웹 셀프서비스란 고객들이 웹 사이트에서 적절한 解法(해법)들 - 그것이 FAQ (질의응답) 페이지든, 이메일 질문이든, 고객 서비스 담당자들과의 온-라인 채팅이든 - 을 항해함으로써 問題點을 해결하거나 의문사항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게 해주는 온-라인 애플리케이션들을 가리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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