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브랜드分析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및 빈폴의 未來展望(전망) 연구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4 13:44본문
Download :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pptx
빈폴 브랜드分析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및 빈폴의 未來展望(전망) 연구 PPT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 ,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
순서
빈폴 브랜드分析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分析및 빈폴의 未來展望(전망) 연구 PPT
빈폴,브랜드분석과,빈폴,글로벌,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빈폴의,미래전망연구,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pptx( 72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_SLIDE_2_
목차
1. 빈폴 브랜드 紹介(소개)
2. 빈폴 3C분석
(1) 고객-시장분석
(2) 경쟁사 분석
(3) 자사 분석
3. 빈폴 SWOT 분석
4. SWOT strategy
5. 빈폴 STP strategy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빈폴 marketing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結論
_SLIDE_3_
빈폴 브랜드 紹介(소개)
빈폴 브랜드의 개발은 패션 시장의 change(변화)를 미리 간파한 블루오션 strategy의 산물
1998년 서울 올림픽 이후 “삶의 질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change(변화)”를 미리 예측한 제일모직은 빈폴을 런칭, 고급 캐쥬얼 시장에의 진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매년 mean or average(평균) 25%를 상회하는 신장률을 보이며 고속성장
2xxx년에는 내셔널 브랜드 최초로 5,000억원 돌파
_SLIDE_4_
2. 빈폴 3C분석
(1) 고객-시장분석
홍콩 의류시장 규모 및 성장률
구분
2xxx
2012
2013
시장규모
증가율
시장규모
증가율
시장규모
증가율
남성의류
17,713.9
37.4%
20,360.6
14.9%
21,772.1
6.9%
여성의류
18,443.7
33.1%
20,512.1
11.2%
21,844.6
6.5%
아동의류
1,931.8
15.3%
2094.4
8.4%
2,185.7
4.4%
(단위: HK$ 백만)
_SLIDE_5_
2. 빈폴 3C분석
(1) 고객-시장분석
SPA 브랜드
한류열풍
_SLIDE_6_
2. 빈폴 3C분석
(2) 경쟁사 분석
_SLIDE_7_
2. 빈폴 3C분석
(3) 자사 분석
유니섹스풍의 네오 트레디셔널 브랜드…(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