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4 15:22본문
Download : 병원 마케팅기획서.ppt
Overview
Setting Strategy
Contents
Department Distribution
Distribution Reason
1
2
3
4
Situation Analysis
5
BCG Matrix
6
전략(戰略) 적 사업 단위 분류 기준
Overview
기존의 전략(戰略) 적 사업 단위와 신 사업 단위의 조화로 병원의 수입 성장에 목적을 둠
각 전략(戰略) 적 사업단위 analysis(분석) 으로 병원의 시장 내 위치에 대한 정확한 analysis(분석) 이 가능함.
각 전략(戰略) 적 사업단위 별로 差別(차별) 화 된 marketing 전략(戰略) 실시
전략(戰略) 적 사업 단위 분류 목적
현대 아산, 삼성 의료원, 분당 차 병원, 성심 병원, 서울대 병원의 각 진료 과를 analysis(분석) 한 결과 기존의 사업 단위의 수정과 신규 전략(戰略) 적 사업 단위의 생성으로 구성함
최근 사회적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는 분야를 사업 단위로 함
각 병원 별 강점 분야로 구성함
Situation Analysis
마취통증의학과, 소아 심장 내?외과, 성인 심장 내?외과, 심장내과, 이식외과, 마취과, 흉부외과, 흉부 폐 식도 외과, 폐 식도 외과, 췌장외과 산과, 부인과, 비뇨 부인과, 부인종양학과, 신생아 과, 불임, 모성태아의학과, 생식 내분비 과, 내분비내과, 신생아분과, 유방외과, 대장항문분과 방사선종양의학과, 감염내과(면역감염과), 말초혈관외과, 종양 내?외과, 종양학과, 핵 의학과, 혈액 내?외과, 소아종양혈액골수이식분과, 방사선 핵 의학과, 가정이학과, 소아 내?외과, 소아치과, 소아이비인후과, 임상유전과, 소아과, 소화기외과, (소아천식) 알레르기내과, 피부외과, 알레르기/ 류마티스내과, 알레르기소아과 류마티스 내과, 관절 경외과, 뇌혈관외과, 심혈관 외과, 소화기내과, 호흡기내과,?신장내과, 신경과(노인성신경학), 정신과(치매), 일반외과(고혈압), 간담 도분과, 진단방사선과, 진단검사의학과, 진단병리과, 뇌혈관외과, 혈관외과, 정위 기능 신경외과, 의 공학과, 이식분과, 복강경외과, 척추신경외과, 척추외…(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병원,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병원 마케팅기획서.ppt( 83 )
병원 마케팅기획서






다. , 병원 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병원 마케팅기획서
병원 마케팅기획서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병원 마케팅기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