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G 기업분석과 CRM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3 11:19본문
Download : AIG 기업분석과 CRM분석.hwp
고객관계관리는 change(변화)된 環境(환경)에서 가장 효율적이고 적극적인 고객 marketing 의 수행을 가능하게 해주는 戰略적인 경영법입니다.
저희 조는 AIG라는 保險(보험) 회사에 대하여 조사해보고 그 회사에서 추구 하는 CRM戰略은 무었인지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 AIG 기업분석과 CRM분석경영경제레포트 , AIG 기업분석과 CRM분석
AIG 기업분석과 CRM분석
순서
AIG 기업분석과 CRM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Download : AIG 기업분석과 CRM분석.hwp( 17 )






CONTENTS
머릿말
1. 브랜드 선정
2. 발표 목적
3. 수집 과정
4. AIG는.....
5. 타 생명사와의 비교 평가
6. AIG 김연주 팀장과의 인터뷰
7. conclusion
불과 얼마 전까지 비즈니스가 생산성과 자본력, 영업력에 좌우되던 때가 있었습니다.
아무리 우수한 제품과 훌륭한 영업력을 가지고 있더라도 고객을 만족시키지 못한다면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 남을수 없습니다. 사회가 급변하면서 더 이상 획일화 된 상품과 관리로는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키지 없게 되버린 것입니다. 이러한 保險(보험) 회사의 고객유치 戰略과 도산 하는 수많은 保險(보험) 회사들에 비해 탄탄한 신용을 바탕으로 경쟁적 우위를 점할 수 있는 差別(차별) 화 戰略을 알아보는 것은 이미 일상의 필요한 업종으로 자리매김한 保險(보험) 업계를 알아보는 데 있어서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선진 고객들은 서둘러 고객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고 그 속도는 가히 상상을 초월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保險(보험) 회사로 거듭나기까지 AIG 생명保險(보험) 사의 많은 시행착오와 아직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되는점 들을 고객의 입장에서 평가해 보겠습니다.
1. 브랜드 선정
수많은 상품을 내놓고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경쟁하는 保險(보험) 업계에서 한국내 최초로 최우수 신용 등급을 획득한 AIG 생명保險(보험) 사는 현재 지급 능력 또한 최상위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가 지나가고 경쟁이 점차 치열해 지면서 비즈니스의 point은 고객중심으로 점차 이동되고 있습니다.
그런 사회적 경제적 change(변화) 때문에 marketing 에서 고객확보, 실적증대, 비용감소라는 고객적인 marketing 의 중요한 패러다임은 여전히 유효하겠지만 그 戰略에 있어서 고객관리에 관점은 marketing 의 point으로 부상하였습니다. …(drop)
레포트/경영경제
다.AIG,기업분석과,CRM분석,경영경제,레포트
AIG 기업분석과 CRM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