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KOREAN AIR ASIANA,flight(항공)마케팅,대한flight(항공),아시아나flight(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price7 | price.kr report

KOREAN AIR ASIANA,flight(항공)마케팅,대한flight(항공),아시아나flight(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price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7

KOREAN AIR ASIANA,flight(항공)마케팅,대한flight(항공),아시아나flight(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8 08:55

본문




Download :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KOREAN AIR ASIANA,flight(항공)마케팅,대한flight(항공),아시아나flight(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KOREAN AIR ASIANA,flight(항공)마케팅,대한flight(항공),아시아나flight(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KOREAN%20AIR%20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KOREAN%20AIR%20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KOREAN%20AIR%20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KOREAN%20AIR%20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KOREAN%20AIR%20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KOREAN%20AIR%20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
_SLIDE_2_

기업 紹介 이념
성공요인
비교분석

SWOT
상생책략
_SLIDE_3_
기업紹介
“세계航空(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航空(항공) 사”
여객운송 화물운송

기내식 호텔 航空(항공) 우주
1969. 3. 1
_SLIDE_4_
기업紹介

1948년 민간

자본으로 설립
1962. 6월 19일 政府(정부)는 출자를 통하여 대한航空(항공) 공사로 전환
1969. 3월 1일
한진상사 운영
권을 이어받음

대한민국航空(항공) 사
대한航空(항공) 공사

(주)대한航空(항공)
_SLIDE_5_
기업紹介
1991년 화물수송량 세계 4위

여객수송량 세계 15위 기록

국제 航空(항공) 화물 부문 1위

2xxx년 6월 기준 航空(항공) 기 133대 보유

국내선 13개 국제선 38개국 99개 도시 취항
_SLIDE_6_
많은 수의 航空(항공) 기 확보
국제적 인지도
강한 동맹체 구성
안정성 인식 낮음
국내 시장의 낮은 선호도
경쟁사 대비 낮은 품질 지수
타 산업에 비해 해외자원조달 비중 높음
한국인 출국자, 외국인
입국자 증가
인천국제공항 개항
政府(정부)의 적극적 관광 진흥 정책과 연이은 국제행사
외국 航空(항공) 사 복항
국제적 문제
_SLIDE_7_
성공요인
SUCCESS FACTORS
인적자원
스카이 패스
책략적 제휴
E-business
마일리지제도 외 여러 서비스 제공
스카이 팀
인터넷(Internet)을 통한
다양한 정보 제공
자체 고급 인적자원 양성, 배출
Excellence in Flight
_SLIDE_8_
기업紹介
“최고의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航空(항공) 운수 토목 건축

기내식 호텔 로고상품
1988. 2. 17
_SLIDE_9_
기업紹介

아름다운 사람들 아시아나 航空(항공)
_SLIDE_10_
안정성 확보
서비스 discrimination화
E-business 선도
중국(中國)시장 개발
…(skip)


Download :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1 )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KOREAN AIR ASIANA 항공마케팅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KOREAN,AIR,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19,01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