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2021년 1학기 마케팅론 출석수업대체시험 key point(핵심) 체크 > price8 | price.kr report

2021년 1학기 마케팅론 출석수업대체시험 key point(핵심) 체크 > price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8

2021년 1학기 마케팅론 출석수업대체시험 key point(핵심) 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5 05:38

본문




Download : 20211_출석대체_경영2_마케팅론.pdf





설명

②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 아이디어도 marketing 의 대상이 됨. 기업 및 비영리 기관도 포함
① 고객 자신도 자신의 욕구를 정확히 알지 못함
③ 욕구를 표현하지 않거나 다르게 표현함
제7장 STP 2: 타기팅과 포지셔닝
제1장 environment(환경) 變化와 마케팅



③ 의사소통 방법이 있어야 함
순서
① 욕구: 결핍상태

- 중략 -

제5장 마케팅 정보와 조사

Download : 20211_출석대체_경영2_마케팅론.pdf( 81 )



2. 고객욕구의발견과 충족

제1장 환경 alteration(변화) 와 marketing

제3장 소비자행동 1: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


방송통신 > 출석수업대체시험
④ 고객 욕구는 발견이 어려움
- 하위 단계의 욕구를 충족해야 그 다음 상위단계의 욕구를 충족하려는 동기가 발생함
1) marketing 의 의의



제1장 환경 변화와 마케팅 제2장 마케팅 전략 제3장 소비자행동 1: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 제4장 소비자행동 2: 소비자의 정보처리 과정 및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 제5장 마케팅 정보와 조사 제6장 STP 1: 시장세분화 제7장 STP 2: 타기팅과 포지셔닝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제4장 소비자행동 2: 소비자의 정보처리 과정 및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effect요인

2021년 1학기 마케팅론 출석수업대체시험 key point(핵심) 체크

marketing 은 기업 활동의 매우 큰 부분을 차지하며 소비자와 기업의 행복창출의 원동력임


2) marketing 이란
① 충족되지 않은 욕구를 가진 2인 이상의 당사자가 있어야 함

④ 수요: 구매력이 뒷받침되는 필요

1) 고객욕구의발견

② 필요: 욕구의 구체적 표현


제2장 마케팅 전략

① 개인, 기업 등이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이들의 가격을 결정하고 이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들을 배포해 개인 및 조직체의 목표(目標)를 만족시키는 교환을 성립하게 하는 일련의 인간 활동


제6장 STP 1: 시장세분화

② 욕구를 알더라도 표현하지 못함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마케팅론,방통대마케팅론,방송대마케팅론,마케팅론시험,마케팅론요약,마케팅론출석수업대체
③ 욕구는 보편적이나 필요는 文化의존적임
3) marketing 활동이 일어날 조건
- 하위단계의 욕구는 생존과 관련되고 상위 단계로 갈수록 욕구가 사회화 · 고도화 됨
⑤ 매슬로의 욕구단계설
2) 욕구와 필요
④ 교환할 대상이 있어야 함
② 욕구를 충족할 의도와 능력이 있어야 함
1. marketing 이란 무엇인가

29959_005.jpg
다.
전체 19,66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