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vs 코스트코 marketing 戰略비교分析및 이마트,코스트코 SWOT分析과 약점극복위한 戰略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2 16:29본문
Download : 이마트 vs 코스트코 마케팅전략비교분석및 이마트,코스트코 SWOT분석과 약점극복위한 전략제안 PPT.ppt
이마트 vs 코스트코 marketing 戰略비교分析및 이마트,코스트코 SWOT分析과 약점극복위한 戰略제안 PPT
이마트,vs,코스트코,마케팅전략비교,이마트,코스트코,SWOT과,약점극복위한,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이마트 vs 코스트코 마케팅전략비교분석및 이마트,코스트코 SWOT분석과 약점극복위한 전략제안 PPT , 이마트 vs 코스트코 마케팅전략비교분석및 이마트,코스트코 SWOT분석과 약점극복위한 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vs 코스트코 마케팅전략비교 이마트 코스트코 SWOT과 약점극복위한 전략제안 PPT
설명
순서






`코스트코 VS 이마트`
Contents
1. 기업선정배경
2. 기업intro
- 코스트코
이마트
3. 코스트코,이마트 SWOT 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4. 마케팅믹스 7P전략(戰略) 비교분석
Product
Price
Place
- Promotion
- Process
- People
Physical Evidence
5. 항목별 사진 비교
6. conclusion(결론)
-이마트,코스트코 강약점 비교분석
-이마트 약점 改善(개선) 을 위한 전략(戰略) 제안
-意見제시 및 제안점
1. 기업선정배경
COSTCO
성공분석
E-MART
비교
E-MART
방향제시
기업intro
2. 기업intro - 코스트코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
벌크식 판매 중점
한국 총 9개의 매장
코스트코 홀세일
2. 기업intro 이마트
이마트
신세계설립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대 대형 유통점
월마트 코리아 인수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오픈
코스트코,이마트
SWOT 분석
3. SWOT 분석 - Strength
COSTCO
E-MART
(1) 국내 할인점보다 앞선
저가격 정책
(2) 회원제 제도의 선구자
(3) 양질의 수입브랜드 상품
(4) 글로벌 기업의 막대한
자금력
(1) 한국형 할인점 모델 정착
(2) 브랜드파워를 기반
자사 브랜드를 형성
(3) 差別화된 고객만족서비스
3. SWOT 분석- Weakness
COSTCO
E-MART
(1) 적은 점포 수
(2) 회원제 마트의 한계성
(3) 부족한 각종시설과 편의성
(1) 자금력의 상대적 열세
(2) 상품 관리 직원 부족
(3) 고객 만족 보장 제도의
본질 퇴색
3. SWOT 분석- Opportunity
COSTCO
E-MART
(1) 창고형 마트 선두주자
(2)소…(drop)
이마트 vs 코스트코 marketing 戰略비교分析및 이마트,코스트코 SWOT分析과 약점극복위한 戰略제안 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이마트 vs 코스트코 마케팅전략비교분석및 이마트,코스트코 SWOT분석과 약점극복위한 전략제안 PPT.ppt( 3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