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경제경영] marketing 표준화 책략 > price8 | price.kr report

[경제경영] marketing 표준화 책략 > price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8

[경제경영] marketing 표준화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8 04:08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 표준화 전략.ppt






[경제경영] marketing 표준화 책략
[경제경영] marketing 표준화 책략



[경제경영] 마케팅 표준화 전략 , [경제경영] 마케팅 표준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마케팅 표준화 전략
마케팅 표준화 strategy

목차

Glocal(transnational)
표준화 strategy
표준화 strategyinstance(사례)
표준화 strategy에 따른 이점
실패instance(사례) (Kraft OREO의 china지출)
Kraft Oreo 紹介
실패요인分析(분석)
출처
1.Glocal(global+ local)
Think global - 국내시장이 이미 포화상태의 경우 세계적인 안목을 가지고 국외로 신출하는 다국적기업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act Local - 시장진입에 있어서 현지국의 시장 상황을 반영하는 비표준화 strategy과 이전 가능 경쟁우위를 지니고 있을 경우 표준화 strategy을 이용한다.
1-(1)Glocal…(skip)

설명


순서
[경제경영]%20마케팅%20표준화%20전략_ppt_01.gif [경제경영]%20마케팅%20표준화%20전략_ppt_02.gif [경제경영]%20마케팅%20표준화%20전략_ppt_03.gif [경제경영]%20마케팅%20표준화%20전략_ppt_04.gif [경제경영]%20마케팅%20표준화%20전략_ppt_05.gif [경제경영]%20마케팅%20표준화%20전략_ppt_06.gif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 표준화 전략.ppt( 67 )




경제경영,마케팅,표준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9,66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