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의 중국(China)시장 진출 전략(戰略) ,오리온 글로벌마케팅example(사례) ,중국(China)시장 현지화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9 06:36본문
Download : 오리온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오리온의 중국(China)시장 진출 전략(戰略) ,오리온 글로벌마케팅example(사례) ,중국(China)시장 현지화전략(戰略) example(사례) ,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오리온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5 )
오리온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오리온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 중국시장 진출 전략 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 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 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_SLIDE_1_
오리온의 China 시장 진출 instance(사례)
_SLIDE_2_
목차
기업 introduction 및 선정 이유
오리온의 China시장 진출 전술
전술의 실행 과정
전술 실행 결과
_SLIDE_3_
1. 기업introduction
1956년 창립
주력 업종 제과사업분야(초코파이를 비롯한 파이류와 초콜릿, 비스킷 등)
주요 제품을 각지의 공장에서 연간 4천억 원 규모
빠른 해외진출을 통한 사업 글로벌화 (러시아, China, 중동, 동남아시아, 유럽과 미주지역 등 세계 60여 개국)
식품업계 최고가 되기 위한 장기적 목표(goal)설정
the twenty-first century 신 사업인 엔터테이먼트 사업에서의 성공과 최상의 가치창조
3F(Fair, Future, Fun)의 경영철학을 통해 스스로 하고 싶어서 하는 창조적이고 도전적인 未來정신으로 주주만족, 소비자만족, 종업원만족, 회사만족을 끊임없이 실천해나가려함
_SLIDE_4_
2. 선정이유
1990년대 중반부터 제과부문의 해외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
현재 해외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
특히, China진출 6년 만에 베이징, 상해 등 China의 중심도시들에서 맥도날드와 코카콜라에 버금가는 성공한 식품의 반열에 오리온 초코파이가 올라섰음
오리온은 향후 동유럽권, 동남아시아권에도 생산 공장을 건설해 새로운 시장개척 준비
오리온의 대표제품인 ‘초코파이’의 China시장 진출 instance(사례)를 통해 오리온의 해외진출 과정과 전술, 성공요인 등을 살펴보고자 함.
_SLIDE_5_
오리온의 China시장 진출 전술
_SLIDE_6_
1) 한발 빠른 진출
1992
1993
1995
1997
_SLIDE_7_
2) 철저한 현지화 전술
_SLIDE_8_
3) 촘촘한 유통망
2006년
2009년
_SLIDE_9_
4) 프리미엄 브랜드 전술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확보
_SLIDE_10_
년도별 실행단계
천안문 입간판 및 무료 시식회
1992
수출 $ 1,000만 달성
1…(To be continued )
오리온,중국시장,진출,전략,오리온,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오리온의 중국(China)시장 진출 전략(戰略) ,오리온 글로벌마케팅example(사례) ,중국(China)시장 현지화전략(戰略) example(사례) ,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