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소비자 행동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9 22:42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 행동론.pptx
_SLIDE
_SLIDE_1_
소비자 행동론
_SLIDE_2_
소셜커머스의 definition
소셜커머스란
소셜과 커머스의 합성어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한 전자상거래
소셜커머스의 특징
-일정수 이상이 모인 사람들에게 판매
-높은 할인율을 제공
큰보상제공(높은 할인율) → 구전efficacy발생을 기대 (일정수 이상모여야 판매)
_SLIDE_3_
필요인식
필요인식 의 definition
필요를 느끼고 인식하는 단계로 definition 할 수 있는데,
욕구(Needs)가 생기는 단계로,
현재 상태와 자신이 바라는 이상적인 상태와의 Gap을 인식하는 것.
급변하는 현재의 기업 상황과 제품의 差別화가 크지 않은 시장이라면, 소비자가 맞서고…(dro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경제경영] 소비자 행동론
[경제경영] 소비자 행동론 , [경제경영] 소비자 행동론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소비자 행동론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 행동론.pptx( 16 )
경제경영,소비자,행동론,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20소비자%20행동론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EB%A1%A0_pptx_01.gif)
![[경제경영]%20소비자%20행동론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EB%A1%A0_pptx_02.gif)
![[경제경영]%20소비자%20행동론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EB%A1%A0_pptx_03.gif)
![[경제경영]%20소비자%20행동론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EB%A1%A0_pptx_04.gif)
![[경제경영]%20소비자%20행동론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EB%A1%A0_pptx_05.gif)
![[경제경영]%20소비자%20행동론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EB%A1%A0_pptx_06.gif)
[경제경영] 소비자 행동론
순서
_SLIDE_1_
소비자 행동론
_SLIDE_2_
소셜커머스의 definition
소셜커머스란
소셜과 커머스의 합성어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한 전자상거래
소셜커머스의 특징
-일정수 이상이 모인 사람들에게 판매
-높은 할인율을 제공
큰보상제공(높은 할인율) → 구전efficacy발생을 기대 (일정수 이상모여야 판매)
_SLIDE_3_
필요인식
필요인식 의 definition
필요를 느끼고 인식하는 단계로 definition 할 수 있는데,
욕구(Needs)가 생기는 단계로,
현재 상태와 자신이 바라는 이상적인 상태와의 Gap을 인식하는 것.
급변하는 현재의 기업 상황과 제품의 差別화가 크지 않은 시장이라면, 소비자가 맞서고 있는 문제가 무엇인지를 유심히 觀察(관찰) 할 necessity need이 있따
필요인식단계의 중요성 :
소비자가 필요인식을 느끼지 못 한다면,
구매의사결정과definition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기에,
소비자로 하여금 그들의 충족시키는 필요인식단계는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