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vs라코스테,유니클로마케팅전략(strategy),유니클로analysis(분석) ,라코스테마케팅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5 23:35본문
Download : 유니클로vs라코스테,유니클로마케팅전략,유니클로분석,라코스테마케팅전략,라코스테분석.pptx
설명
순서
유니클로vs라코스테,유니클로마케팅전략(strategy),유니클로analysis(분석) ,라코스테마케팅전략(strategy),라코스테analysis(분석)






유니클로vs라코스테,유니클로마케팅전략,유니클로분석,라코스테마케팅전략,라코스테분석 , 유니클로vs라코스테,유니클로마케팅전략,유니클로분석,라코스테마케팅전략,라코스테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vs라코스테 유니클로마케팅전략 유니클로 라코스테마케팅전략 라코스테
유니클로vs라코스테,유니클로마케팅전략,유니클로,라코스테마케팅전략,라코스테,경영경제,레포트
유니클로vs라코스테,유니클로마케팅전략(strategy),유니클로analysis(분석) ,라코스테마케팅전략(strategy),라코스테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유니클로vs라코스테,유니클로마케팅전략,유니클로분석,라코스테마케팅전략,라코스테분석.pptx( 18 )
_SLIDE_1_
3:10 PM
HUFS
3:10
5월 25일 (금요일)
_SLIDE_2_
목차
Intro
1. 시장 environment(환경) 분석
2. STP, 4P mix
3. 시사점 및 戰略제시
03:12 PM
HUFS
_SLIDE_3_
_SLIDE_4_
03:13 PM
HUFS
시장분석
외형적분석
패션시장
스포츠복, 외투류 시장 성장 주도 展望
environment(환경) 적 분석
사회적 :패션에 대한 관심 증대
가격
연령
, SPA 브랜드 붐
레져 산업 호황
39조5천억원 규모 14% 성장 예상
캐주얼복 시장 성장세 둔화
경제적 : 원자재 및 물가 상승But 한국경제 회복세 , 소비심리 회복
_SLIDE_5_
03:14 PM
HUFS
3G
_SLIDE_6_
STP 분석
03:15 PM
HUFS
명품족
차브족
헤도니스트
유행편승자
스놉
유니클로 Targeting
20대 대학생
10대 후반의 adolescent(청소년)
주부
확인
유니클로 Positioning
싸고 품질 좋은 기본 캐주얼 아이템
확인
라코스테 Targeting
경제적여유가 있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대
확인
라코스테 Positioning
差別화된 marketing 과 프리미엄 戰略
뛰어난 기술력으로 고급화를 구축
확인
퍼펙셔니스트
프라브족
_SLIDE_7_
03:16 PM
HUFS
4P Mix
_SLIDE_8_
03:17 PM
HUFS
4p mix
Cancel
http://유니클로/라코스테/4pmix/main.html
라코스테 4p
Price
저렴한 가격
가격대비 고퀄리티
Product
소품종 대량생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로고 없는 제품
Place
SPA 시스템
공장형 매장 도심의 주요상권 확보
인터넷(Internet) 매장
Promotion …(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