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의 marketing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0 03:38본문
Download : P&g의 마케팅전략.hwp
다.
우리나라의 생리대 시장과 샴푸 시장에서 손꼽히는 외국계 대기업의 반열에 올라 승승장구 했던 P&G이지만, 생리대 시장의 경우 90년대 중반부터, 샴푸시장의 경우 2000년대부터 그 위치가 흔들리기 스타트했다. 지금도 그 차위 순위의 브랜드들과 비교해 보았을 때 큰 격차를 보이고 있지 못하며, 각 시장들의 프리미엄 바람에 휘말려 이리저리 흔들리고 있따 이러한 위스퍼와 팬틴에 대하여 우리 조는 마케팅…(To be continued )
설명
P&g의 marketing 책략
[marketing ]p&g의marketing 책략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본 자료는 P&g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조사정리한 리포트입니다.
Download : P&g의 마케팅전략.hwp( 57 )
레포트/경영경제






1. P&G
1) 기업introduction
2) 기업이념
3) 기업활동
4) 사회공헌활동
5) 環境(환경)활동
2. 위스퍼
1)선정이유
2) 내부環境(환경)
3) 외부環境(환경)
4) 4P
5) SWOT 分析(분석)
6) STP
7) Creative 전술
3. 팬틴
1)선정이유
2) 내부環境(환경)
3) 외부環境(환경)
4) 4P
5) SWOT 分析(분석)
6) STP
7) Creative 전술
4. conclusion(결론)
P&G는 다국적기업으로서 약 140여개국에 진출하고 있으며, 약 300여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따 P&G의 characteristic(특성)은 기업명이나 이미지보다는 각 브랜드명이나 이미지를 중요시하며 광고와 마케팅 전술에도 그러한 방향으로 하고 있따 때문에 우리는 P&G의 제품을 사용하면서도 정작 P&G의 제품인줄을 모르고 사용하는 경우가 무척 많다.[마케팅]p&g의마케팅전략 , P&g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본 data(자료)는 P&g의 marketing 책략에 대해 조사요약한 리포트입니다. 이번에 우리 조가 발표를 준비하면서도 P&G의 브랜드인줄 몰랐던 것들을 많이 발견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