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 성공요인 analysis(분석) 및 평가와 발전방향 > price8 | price.kr report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 성공요인 analysis(분석) 및 평가와 발전방향 > price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8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 성공요인 analysis(분석) 및 평가와 발전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2 17:14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 성공요인 분석 및 평가와 발전방향.hwp




이러한 신 모델의 경쟁력 강화 요인은 무엇보다는 현대차의 우수한 기술력과 엔지니어…(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다. 미국의 JD Power 사가 발표하는 소비자 만족도 지수에서 그랜저 XG는 동급내 2위 평가를 받았고, 싼타페는 1위를 차지했다. 현대자동차 ,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 성공요인 분석 및 평가와 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
세계경기 침체로 인한 자동차 수요의 감소와 수입차 시장개방을 시장잠식이 우려되고, 국내경쟁업체의 신규진입과 신기술개발 및 생산 시스템의 국제화로 경쟁이 더욱 치열해져 가는 상황이 전개되고 있지만 현대자동차는 지속적인 R&D 투자의 확대와 독자기술 개발 노력에 힘입어 국내시장에서 좋은 소비자 인지도를 유지하고 있따 위 example(사례) 와 같이 현대자동차는 1980년대 중반에 PONY, EXCEL을 처음 으로 미국, 캐나다 등 북미시장에 진출하여 싼타페와 EF소나타 등을 통하여 상당한 성공을 거둔 바 있는데, 이러한 현대차의 해외시장 성공요인의 가장 기본적인 요인은 역시 품질의 改善(개선) 이었다.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 성공요인 analysis(분석) 및 평가와 발전방향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 성공요인 분석 및 평가와 발전방향에 대한 자료입니다. 이미 현대는 미국의 주요 조사기관에서 발표하는 data(자료)를 통해, 현대차의 품질평가에 대한 객관적 data(자료)를 인지한 상태였다. 이 밖에도 투스카니의 스페인 시장에서의 외제차 부문 10%, 유럽시장에서의 외제차부문 닛산에 이은 3위, 러시아에서 한국차 판매율 1위 등 현대의 발전은 이어지고 있따
현대자동차는 소형차 시장에서 자사가 상대적 약세임을 파악하고 최근 고급화, 대형화의 세계적 추세를 보이고 있는 SUV 시장의 變化(변화)를 포착하여 주력 시장을 SUV와 세단 등의 중형차 시장으로 옮김으로써 선점의 기회를 포착하였다. 특히 뉴 EF쏘나타에 대한 평가는, 국내에서 느끼는 reaction 과 크게 다르다. 또한 미국 최고의 공신력을 가지고 있는 자동차 부문 컨설팅 회사인 오토퍼시픽에 따르면 싼타페와 EF쏘나타, 기아자동차의 카니발(미국 판매명: 세도나)이 미국 내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중형 스포츠 실용차(SUV)와 중형 승용차, 미니밴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으며, 싼타페는 현재 약 2개월 판매분의 수요가 적체된 상황이다. 미국시장에서는 품질과 디자인면에서 크게 改善(개선) 된 모델로 평가하고 있는 것이다.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 성공요인 분석 및 평가와 발전방향.hwp( 58 )



순서

현대자동차의%20해외진출%20성공요인%20분석%20및%20평가와%20발전방향_hwp_01.gif 현대자동차의%20해외진출%20성공요인%20분석%20및%20평가와%20발전방향_hwp_02.gif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 성공요인 analysis(분석) 및 평가와 발전방향에 대한 입니다.
전체 19,66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