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자전거 이용실태(實態) > price8 | price.kr report

자전거 이용실태(實態) > price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8

자전거 이용실태(實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0 19:50

본문




Download : 자전거 사용실태.ppt




Download : 자전거 사용실태.ppt( 40 )


자전거를 미래의 교통수단

자전거가 環境(환경)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교통수단임

설명



자전거 이용 활성화 운동
레포트/인문사회

1. 친environment(환경) 적 교통수단으로서의 자전거 교통

2. 자전거 교통의 property(특성)
1) 자전거교통의 일반property(특성)
2) 교통수단으로서의 property(특성)

3. 자전거이용의 효능
1) 경제적 측면
2) environment(환경) 적 측면
3) 건강적 측면
4) 교통적 측면

4. 자전거 교통 선진국 事例
1) 덴마크
2) 네덜란드
3) 독일
4) 이탈리아

5. 국내 자전거이용實態 및 활성화 정책의 drawback(걸점)
1) 국내 자전거 이용實態
2) 교통정책으로서의 인식부족
3) 정책의 현실성 결여
4) 자전거도로의 기능성 및 연계성 부족
5) 자전거정책의 제도적 뒷받침 미흡

6. 자전거이용 활성화 정책의 改善 대안
1) 교통정책에 대한 인식의 전환
2) 종합적 관점에서의 정책 추진
3) 자전거이용시설의 체계적인 정비 및 확충
4) 제도적 改善
5) 자전거를 즐기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

7. 結論

-참고자료(data)-

자전거 이용 활성화 운동
자전거는 친environment(환경) 적 교통수단의 하나.
자전거를 未來의 교통수단
자전…(drop)
친환경,교통수단,자전거,자전거이용,활성화,정책,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자전거 이용 활성화 운동 자전거는 친환경적 교통수단의 하나.자전거를 미래의 교통수단 자전거가 환경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교통수단임 , 자전거 이용실태인문사회레포트 , 친환경 교통수단 자전거 자전거이용 활성화 정책



자전거는 친環境(환경)적 교통수단의 하나.

자전거%20사용실태_ppt_01.gif 자전거%20사용실태_ppt_02.gif 자전거%20사용실태_ppt_03.gif 자전거%20사용실태_ppt_04.gif 자전거%20사용실태_ppt_05.gif 자전거%20사용실태_ppt_06.gif
자전거 이용실태(實態)





다.
전체 19,66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