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한국타이어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8 18:55본문
Download : 한국타이어 마케팅.ppt





순서
[경제경영] 한국타이어 마케팅
설명
경제경영 한국타이어 마케팅 목 차 한국타이어 선정 이유 한국타이어 소개 한국타이어
목 차 한국타이어 선정 이유 한국타이어 intro 한국타이어의 현재 상황 세...
목 차 한국타이어 선정 이유 한국타이어 소개 한국타이어의 현재 상황 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목 차 한국타이어 선정 이유 한국타이어 紹介(소개) 한국타이어의 현재 상황 세계시장 진출을 위한 포석, China시장 진출의 성공 성공 요인 마케팅 책략 및 SWOT, 4P 분석 문제점 및 대응책 그 밖의 해외진출 present condition 結論(결론) 선정 이유 국내 업계 1위의 타이어 업체 글로벌 기업의 현재진행형인 기업을 조명 글로벌 기업의 과거, 성장배경 한국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업 기업 개요 연 혁 Establishment Period 1941 1941.05 조선 다이아 공업 주식회사 설립 1942 영등포 공장 생산개시 (생산 능력 11만본 년) Development Period 1962 국내 최초 타이어 수출 시작 1968 한국증권거래소에 기업공개 1979 대전공장 가동 Growth Period 1980 수출의 날 1억불탑 수상 1982 중앙연구소 설립 연 혁 Mature Period 1995 수출 5억불 돌파1996 한태윤태(가흥)유한공사 기공식, 강소한태윤태유한공사 foundation식1997 QS 9000획득(본사, 연구소, 대전공장, 금산공장), 금산공장 1차 준공 Profitable Growth Period 1999 한국타이어가흥,강소 유한공사 준공식2001 ERP system 본격가동2002 ERP를 통한 Global 통합 작업 가속화2003.06 한국타이어와 미쉐린그룹 책략적제휴 체결2003.12 업계 최초 수출 7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Download : 한국타이어 마케팅.ppt( 5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