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정치적 문화적 環境을 극복하고 외국 진출에 성공한 기업의 instance(사례) 조사. > price8 | price.kr report

정치적 문화적 環境을 극복하고 외국 진출에 성공한 기업의 instance(사례) 조사. > price8

본문 바로가기

pric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정치적 문화적 環境을 극복하고 외국 진출에 성공한 기업의 instance(사례)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16:52

본문




Download : 정치적 문화적 환경을 극복하고 외국 진출에 성공한 기업의 사례 조사.doc




지난 한해는 china(중국) 의 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LG는 한국 대기업 중에서 가장 먼저 china(중국) 시장에 진출한 업체로서, 1993년 이후 총 15억 달러(약 1조9천50억원)를 china(중국) 이라는 거대 시장에 쏟아 부었고, 현재 china(중국) 현지 자회사는 39개에 이른다. 또 우리나라에서는 china(중국) 어학습에 대한 열풍이 불어, 많은 수의 대학생들이 china(중국) 으로 유학을 떠났으며, 각종 TV채널은 많은 수의 china(중국) 관련 프로그램(program]) 을 제작, 방영했다.

2.진출한 동기 (왜 진출 했는가?)

일단 LG라는 그룹이 china(중국) 시장에 진출한 동기는 china(중국) 이라는 시장이 갖는 커다란 매력도 때문이다china(중국) 은 1970년대 말 경제개혁 개방정책이 추진된 이래 china(중국) 경제는 빠른 성장을 지속하여, 1999년 기준 9,910억불 GDP규모로 세계 7위의 경제 대국으로 부상하였다. china(중국) 내의…(drop)

다. 또한 세계 9위의 교역국이자 세계 제 2위의 외자 유치국으로 성장하였다. . china(중국) 의 오랜 숙원사업인 WTO가입이 실현되었으며, 2008년 올림픽 개최지로 베이징이 선정되었고, APEC정상회담이 상하이에서 개최됨으로써 전 세계의 이목을 모았다.


정치적 문화적 環境을 극복하고 외국 진출에 성공한 기업의 instance(사례) 조사.
설명

정치적%20문화적%20환경을%20극복하고%20외국%20진출에%20성공한%20기업의%20사례%20조사_doc_01.gif 정치적%20문화적%20환경을%20극복하고%20외국%20진출에%20성공한%20기업의%20사례%20조사_doc_02.gif 정치적%20문화적%20환경을%20극복하고%20외국%20진출에%20성공한%20기업의%20사례%20조사_doc_03.gif 정치적%20문화적%20환경을%20극복하고%20외국%20진출에%20성공한%20기업의%20사례%20조사_doc_04.gif 정치적%20문화적%20환경을%20극복하고%20외국%20진출에%20성공한%20기업의%20사례%20조사_doc_05.gif 정치적%20문화적%20환경을%20극복하고%20외국%20진출에%20성공한%20기업의%20사례%20조사_doc_06.gif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정치적 문화적 環境을 극복하고 외국 진출에 성공한 기업의 instance(사례) 조사에 대한 자료입니다.



다국적기업과그에따른주의해야할문화적環境요소

레포트/경영경제
정치적 문화적 환경을 극복하고 외국 진출에 성공한 기업의 사례 조사에 대한 자료입니다. 성공적인 사례(instance)로 꼽히는 LG의 china(중국) 진출에는 현지토착화 책략이 있었다. 다국적기업과그에따른주의해야할문화적환경요소 , 정치적 문화적 환경을 극복하고 외국 진출에 성공한 기업의 사례 조사.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정치적 문화적 환경을 극복하고 외국 진출에 성공한 기업의 사례 조사.doc( 77 )



1.일단 외국 진출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기업찾기.
2.진출한 동기(왜 진출했는가?)
3.china(중국) 시장이 갖는 특징 및 위험.
4.china(중국) 진출에 성공한 LG의 계역
5.LG의 성공요인
6.conclusion(결론).




세계 최대 성장시장으로 전 세계 기업들의 구애를 한 몸에 받고 있는 china(중국) , 국내 기업들이 china(중국) 땅 곳곳에서 china(중국) Local기업 및 china(중국) 에 진출한 외국기업들과 치열한 시장쟁탈전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LG전자가 국내 전자업체로는 처음으로 china(중국) 에서의 매출이 한국내의 매출을 오히려 초과하는 대표적인 성공사례(instance)가 되고 있따 LG전자는 china(중국) 현지에서 지난해 14억$를 판매한데 이어 올해 총 17억$의 매출을 달성할 계획인데, 이는 LG전자가 지난해 한국시장에서 판매한 완제품 매출 1조7천억원을 추월한 것이다. 또한 상대적으로 성장이 정체되고 있는 한국시장의 상황을 감안할 때 올해 매출 역시 추월할 것이 예상되고 해가 거듭될수록 그 격차는 커질 것으로 展望(전망) 된다된다. LG는 어떠한 방법으로 현지화 책략을 效果(효과)적으로 수행하였는가에 대해 조사해보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