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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28 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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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대한 대안으로 政府(정부)에서는 12시가 지나면 게임이 자동 종료되는 셧다운 제도, 일명 `신데렐라`법을 재정해서 12시 이후부터 오전 6시까지 17살 미만의 靑少年(청소년) 들이 게임을 하면 자동으로 종료하도록 했다. 놀이culture를 시민(Citizen)들이 향유할 수 있도록 政府(정부)에서 지원한다거나 올바른 놀이culture를 정립하기 위한 행동이 미미하기 때문이다 특히 靑少年(청소년) 들을 위한 놀이culture가 많이 부족한 상태로, 재화 지불 능력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많은 학업부담으로 인해 시간적으로도 많은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靑少年(청소년) 에게는 특히 더 문제가 많다. 놀이culture를 시민(Citizen)들이 향유할 수 있도록 政府(정부)에서 지원한다거나 올바른 놀이culture를 정립하기 위한 행동이 미미하기 때문이다 특히 靑少年(청소년) 들을 위한 놀이...
[ 현대사회와 사회문제 report ]
게임중독에 대하여 ;
- 靑少年(청소년) 을 중심으로. -
-목차-
1. 서론
2. 본론
Ⅰ. 게임중독이란
1-1) 현대사회와 게임중독문제에 대한 논의
1-2) 게임중독이란
1-3) 게임 중독의 Cause
Ⅱ. 게임중독의 동향
2-1) 靑少年(청소년) 의 게임 관련 중독 동향
2-2) 셧다운 제도 [ Shutdown ]
Ⅲ. 게임중독의 결점
3-1) 건강상의 문제
3-2) 사회적 문제
3-3) 인간관계의 단절
3-4) 가상세계 심취
Ⅳ. 나아가야 할 방향
4-1) 게임중독 상태 조사
4-2) 사회 culture적 지원
4-3) 무리한 학업 조건 변화
4-4) 정신적 충족
3. 結論(결론)
1.서론
우리사회의 놀이culture는 매우 단편적이고 부족한 실정이다. 이렇게 사회적으로도 큰 관심을 갖고 있는 靑少年(청소년) 게임culture에 대해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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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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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설명
[ 현대사회와 사회문제 report ]
게임중독에 대하여 ;
- 靑少年(청소년) 을 중심으로. -
-목차-
1. 서론
2. 본론
Ⅰ. 게임중독이란
1-1) 현대사회와 게임중독문제에 대한 논의
1-2) 게임중독이란
1-3) 게임 중독의 Cause
Ⅱ. 게임중독의 동향
2-1) 靑少年(청소년) 의 게임 관련 중독 동향
2-2) 셧다운 제도 [ Shutdown ]
Ⅲ. 게임중독의 결점
3-1) 건강상의 문제
3-2) 사회적 문제
3-3) 인간관계의 단절
3-4) 가상세계 심취
Ⅳ. 나아가야 할 방향
4-1) 게임중독 상태 조사
4-2) 사회 culture적 지원
4-3) 무리한 학업 조건 변화
4-4) 정신적 충족
3. 結論(결론)
1.서론
우리사회의 놀이culture는 매우 단편적이고 부족한 실정이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대부분의 靑少年(청소년) 은 놀이culture는 몇 가지로 定義(정의) 될 수 있는 상태가 되었다.
그중 가장 일반적이고 대표적인 놀이culture로는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말할 수 있따 문제는, 靑少年(청소년) 의 게임 culture는 特性상 靑少年(청소년) 에게 부정적인 影響을 많이 끼친다고 여겨진다는 데에 있따
실제로 靑少年(청소년) 의 게임문제는 점점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었고, 심지어는 중독 증세를 보이는 靑少年(청소년) 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를 보이고 있따 이것은 사회적으로도 큰 이슈가 되었다.